🔎

자주 묻는 질문

회원 가입을 해야 하나요?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회성 사용으로써 성함 하고 연락처, 사용기간 확인 후 원격포트를 알려 드립니다.
연장이 가능한가요?
가능 합니다. 사용 만기일 5일 전 연장 여부 메세지를 보내 드립니다.
연장을 안하게 되면 그동안 사용한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만기일 기준 3일까지만 유지되며, 그 이후에는 완전 초기화 됩니다. (복구 불가)
데이터 유지 방식을 신청해 주신 경우에만 해당 됩니다.
내 컴퓨터 사양은 전혀 상관 없나요?
윈도우 10 이상의 환경이라면 전혀 문제 없습니다.
원활한 원격 환경을 위해 와이파이 또는 인터넷 접속환경은 최상 유지를 권장 합니다.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게임과 영상 시청이 아니면, 평상 시 즐겨 쓰시던 원격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다운로드 가기)
게임과 영상 시청이라면 저 지연 원격 솔루션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파섹, 딥링크, 스팀링크)
처음 사용 시 사용 용도를 말씀해 주시면, 사용 방법 및 가장 좋은 원격 솔루션을 추천해 드립니다.
모바일로도 접속 되나요?
원격 솔루션에 따라 결정 됩니다. (대부분 가능)
사용 문의
상담 전화 : 010-9044-7172
이메일 : park28s@gmail.com
아이지 클라우드